1)위 내용은 밸런스 패치의 수정안이 될 수 도 있겠네요
-힐량 대폭 상승은 역시나 안될 것 같습니다. 사유는 위에 언급
2)신수소환
-소환의 의미를 두는건 도사가 부족한 딜량을 채우기 위함과 원작이라 넣는게 좋은 틀 같습니다.
3)서포터가 안된다.
-공감하는 부분인데, 이유는 도사의 문제가 아니라 큰 틀에 있습니다
-파티사냥에 힐러 몫은 없으며, 지적한 힐량의 문제로 뚜두려 맞는 뎀지가 더 높고, 그렇다고 올려 줄 수도 없는 틀이 생겨져서 못 올리고 출시한 것
저도 지금 현재 도사 43레벨 전투력 3만5천따리 찍고 접고 술사키우고있는데 진짜 도사가 얼마나 쓰1레기인지 세삼 느꼇습니다. 술사 퍼센티지가 190프로에 9번때리고 쿨타임이 12초인가 그런데
도사는 200퍼센트에 때리면 쿨타임이 28초입니다. 이게 진정한 밸런스입니까 ㅋㅋㅋㅋㅋ
그리고 도사 평타가 선후딜이 굉장히 긴데, 술사는 그냥 뾰뵤뵹뾰ㅕ뵤뵹 하면서 나가더라구요. 진짜 술사키우니 암이 다 나았습니다. 제가볼때는 지금 미르4가 바람의나라 연 마냥 가고 있다고 생각하여 전 빠르게 도사를 접고 술사를 키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