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피대장개돌풍과 꼬붕들2 삼일천하로 끝난 그들의 막피행각. (Feat. Chic문파 세비지문파) (20)
- 주 의 사 항비천 02
- 22.08.13
- 2,793
니네 시키들아 개돌풍이가 여기 몇 주만 있다가 갈꺼라고 생각하지?
최소 3달 본다! 그러니 디지기싫음 도관섭으로 빨리 ㄲㅈ!
- 모순개돌풍님의 말씀중 -
비천2에 개돌풍이 이끄는 차세대 막피들이 점렴했다고 어제 글쓴이는 그들의 찬란한 막피생활을 염원하며 글을 썼었다.
그들도 자게의 글을 보았는지 관심병 아드날렌 수치가 솟구쳐 유난히 더 날뛰는 모습을 보였고,
그런 그들을 아빠미소로 뿌듯하게 지켜보고 있었다.
두둥! 이게 왠일인가? 생각지도 못한 일이 생겼다.
비천미궁에서 chic 옹x님이 아이템을 획득하였습니다.
뱀골비곡에서 chic 사x님이 아이템을 획득하였습니다.
이게 누군가! 개돌풍과 꼬붕들이 해체를 시켰다던 문파가 비천2섭으로 원정을 온 것이다.
그 이름하여 용3 Chic문파! 시크하게 드랍으로 존재를 알린 그들을 보며 우리는 환호성을 내질렀다.
그리고 알게된 팩트는 그들은 용3서 Chic 문파에 얻어텨져 오랫동안 정든길드를 버리고,
비천2가 빈집인 것을 안 후 막피를 계획하고 야반도주 한 것이다. 가히 충격적이었다.
개돌풍 그는 도대체 누구인가? 오자마자 나 개돌풍이가 ~ 하면서 야인시대 김두환이를 연상시키는
그의 포스에 글쓴이와 비천2중립들은 오줌를 지렸었는데... 야반도주라니......
이들 막피중 루피D 라는 사람은, 피터지고 있는 용3섭 사수길드를 버리고 온 것이 사실이냐? 는 글쓴이의 말에
" 사실이다 우리끼리만 즐거우면 됐지^^ " 라며 악마도 울고 갈 폭탄발언을 하였다.
그렇게 Chic문이 원정을 와 미궁 비곡 보탐을 먹는동안 자기들이 드랍하는 것이 전광판에 뜨지 않아 굴욕 당할까봐
용3으로 헐레벌떡 원정을가 보탐을 진행하고 돌아왔고, 그들은 전창에서 아무렇지 않은 척
Chic 니들 어딨었냐? 용3에 없었냐? 기다렸는데! 라고 실언을 했다.
그러나 그것은 도리어 Chic길드가 그들에게 공포의 대상이라는 것을 반증하는 악 수가 되어 버렸다.
이 ㅉ ㅣ질함과 뻔뻔함의 극치에 글쓴이와 비천2유저들은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부끄러움은 우리 몫이 된 것이다.
그 후, Chic님들은 잠깐의 능욕으로 끝내지 않고, 이들을 참교육 하기위해 비천2섭으로 이전을 왔다!
우리는 이것으로 이들이 꿈꾸었던 찬란한 막피생활이 삼일천하로 끝남을 가늠할 수가 있었다.
글쓴이는 오늘도 미궁 비곡 보탐에 막피들이 아닌, Chic님들의 아이템 획득 소식을 흐뭇하게 지켜보고 있었다.
그리고 마침, 이들이 전창에 나타나 내일 용3서버로 다시 도망을 가겠노라 gg 선언을 했다.
공성을 열고 최소 3달은 있겠다던 본인들이 한 말도 지키지 못한 채,
전창으로 정신승리하며 이전시간 5일이 빨리오기만을 발 동동구르며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비천2섭에 와서 원냥을 지는 해! 대세는 우리다 라고 당당히 막피의 포부를 밝혔지만,
처참히 실패하고 망신만 당하며 돌아가는 이들을 받아주는 용3섭 사수문파의 포옹력에 박수를 보낸다.
다시는 막피짓이나하며 선량한 유저들에게 피해주지말고, 본인들 주제를 알았으면 용3서 하던데로 쳐맞으면서
즐거운 미르생활 하기를 바래본다.
각 섭은 조심하길 바란다!
언제 또다시 개돌풍과 꼬붕들이 당신들 섭에 쥐ㅅㄲ처럼 들어가 전창을 통제하고 날조와 허세 헛소리를 시전하며
시끄럽게 할 수 있으니 말이다.
막피는 범죄이다! 막피는 정당화 될 수 없다!
이 파렴치한 막피들의 명단을 올리며 글 마무리 짓는다 (아래 번외편 있음)
※ 전서버 유저분들은 막피범죄자 이들을 기억해주십시요 ※
[번외편] savege라는 길드가 이들의 뒤 를 봐주고 있다 라는 첩보를 입수했다.
아니 왜???????????? 도대체 머가 아쉬워서 이런 막피들을?????????????
savege 라는 길드는 이미지가 참 좋은 길드인데 가히 충격이 아닐 수가 없다.
savege 길드의 말도 들어봐야 하는데 스토리텔링을 위해 한번 비천2에 들려줬음 좋겠다.
gent 홍시도 기다리고 있다!
[화산파에게 한마디]
이번에도 비천2섭 유저들은 이겨냈다!
오면 수고했다고 중립들에게 흑철이라도 지급해주길 바란다 :D
힘내라!
또 다음편에 더 재밌는 소식을 전하도록 하겠다.
비 피해 없이 편안한 주말 보내기를 바란다.
2022.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