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은 고객을 위한 고객센터가 없다. (3)
- 민성비천 04
- 20.11.30
- 2,298
먼저 이 게임은 유선전화번호가 있음에도 상담원과 통화 자체를 할 수 없으며 커뮤니티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문의를 남기라고합니다.. 그래서 문의글을 24일부터 올렸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답장조차 없습니다.
고객센터 문의하기는 왜 만들었나요?? 답변을 하긴 하나요?
------------
미르4에서는 문주 위임이 가능하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문주 위임 방법
미르4 게임 내 메뉴 > 문파 > 문파원 > 직책설정 > 캐릭터 선택 > 문주 선택
※문주 위임을 위한 직책 설정은 문주만 가능합니다.
※문주 장기 부재 시에는 문주 캐릭터 접속 종료 후 72시간 뒤 자동으로 문파원에게 문주 위임이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 게임백과'문파'] 를 확인해 주세요.
-----------
위의 글은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에 '문주 위임이 가능한가요? ' 라는 제목의 글입니다.
보시면 '문주 장기 부재시에는 접속종료 후 72시간 뒤 자동으로 문파원에게 문주 위임될 수있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24일오픈하자마자 문파를 개설하고 지인들을 모집하여 게임을 하는데 연동에러문제가 발생되어 게스계정을 찾지도 복구하지도 못하는 상황입니다. 이로인해서 문의를 남겼었습니다. 하지만 답변은 역시 없었습니다.
게스트 계정을 찾는거까지는 안바랩니다. 결국 새로키우고있으니까요.
문제는 72시간 그 문주(게스트계정) 미접속하면 72시간뒤에 자동으로 문주위임된다해서 참고 기다리며 게임을 했습니다.. 그런데말입니다 4일 5일 6일차가되어도 위임? 양도?가 안됩니다... 그래서 문의를 남겼습니다.
버그인지 에러인지 오류인지 뭐 해결해주겠다 못하겠다 이런 답변조차도 없습니다..
결국 문파도 새로 만들어야하나요?? 여태 기다린게 아깝네요
고객센터 1:1문의 안보실꺼면 이 글이라도 봐주세요 운영진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