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도사 컨셉을 유저가 잡아줘야 하는 상태인가요? (7)
- 나예린천도 01
- 20.12.09
- 2,162
공지된 내용을 보면 도사 컨셉을 못 잡아서 수정을 못 하는 거라고 봐야하나요?
최소한 기본적으로 아래 적힌 부분만 개선되도 지금보다는 나아지지 않을까 싶은데요.
다른 분들도 비난만 하기보다 뭔가 생산적인 방식으로 요구함이 어떨까 합니다..
1. 평타
1) 타격수
현재: 약. 약... 강
요구: 약약약..강
2) 근거리 칼질
현재: 근거리 칼질, 원거리 칼질파
요구: 근거리, 원거리 칼질파 + 경직 (어차피 PVP에서 평타로 못 죽이는데 이걸로 뭐라하진 말아줘ㅠㅠ)
(근접에서 하는 칼질 자체를 없애라.. 어차피 소환수도 없는 미르2의 도사 아님..)
3) 사거리
현재: 어정쩡
요구: 지금보다 좀 더 술사쪽과 가깝게 할 필요 있음.
--> 아무래도 술사와 전사 사이에서 서포트하라고 사거리도 그 중간으로 잡은 거 같음.
근데 파사하다 보면 전사와는 거리차이로 따라가기 애매하고, 술사한테는 몸빵 대체제가 됨.
파사 몇 번 해보면 무슨 말인지 이해 갈 거임.
2. 스킬
기본적으로 쿨타임 감소 이런건 말도 안되니 패스.
1) 대지/항마 추가옵션 추가
- 스킬 갯수를 공격스킬로 늘릴게 아니라면 대지와 항마에 각각 물공 / 마공 올려주는 버프도 기본으로 넣어라
2) 사거리 증가
- 기본적으로 사거리는 보스 장판보다는 먼데서 쏠 수 있게 해줘라... 술사만큼 바라지도 않음
어차피 도사 스킬은 범위가 대부분 직선공격이라 몰이 사냥 특화도 아님.
3) 선후딜 감소
- 약하면 히트앤런이라도 좀 하자.
소환수나 도트뎀(독무) 스킬같이 없는 스킬을 바라는 것도 아니고, 현재 컨셉에서 요구하는 수준인데 이게 그렇게 어렵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