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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일부 용사님께서 겪고 계신 결제 후 상품 미지급 현상에 대하여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일부 용사님들께서 겪고 계신 결제 후 상품 미지급 현상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상점에서 상품을 구매하신 후, 구매한 상품이 보관함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패키지 상품 중 금화만 수령받지 못하시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iOS를 이용해 주시는 용사님들께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이러한 문제는 비단 용사님들께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정당한 대가를 지불 받지 못한 문제일 뿐만 아닌, 미르4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조금 더 빠른 성장을 위하여 상품을 구매해 주셨음에도 상품 또는 일부 구성품이 즉시 지급되지 않아 용사님들께 조급함을 드리는 것이 더 큰 문제인 것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상점 구매 관련 안내 사항 및 상품 미지급 현상에 대한 임시 해결 방안을 안내드립니다.




1. 모바일과 PC를 병행하여 미르4를 즐겨주시는 용사님께서 모바일에서 결제를 진행하신 경우에는 모바일에서 상품 수령까지 진행해 주신다면 문제 현상이 대폭 줄어들 수 있습니다.

2. 상점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우편함이 아닌, "상점 내 [보관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상점 내 [보관함]에서 상품을 수령하실 때, 가방(인벤토리)의 여유 공간이 부족하면 가방이 아닌 "우편"에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 가방(인벤토리)의 공간 부족으로 우편함에 아이템이 지급될 때 패키지 상품에 포함된 금화의 미지급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용사님께서는 가방의 여유 공간을 확보하신 후 상점 내 보관함에서 아이템을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우편, 가방 모두에서 구매하신 상품이 확인되지 않으시다면, "계정(구글, 페이스북, 애플 ID)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을 진행하시고 상점 내 [보관함]을 확인하시면 미지급된 아이템 수령이 가능합니다.

5. 위 안내드리는 방법으로 상점 구매 및 구매 상품 수령을 진행하셨음에도 결제하신 상품 또는 금화를 지급 받지 못하신 용사님께서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최우선으로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고객센터에 접수된 문의량이 많아 용사님들께서 귀한 시간 내시어 작성해 주신 문의에 대하여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드리다 보니, 일부 답변이 무성의하다고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해를 불러일으킨 점 사과드리며, 최선을 다하여 고객센터에 접수해 주신 문의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