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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 난도, 권장전투력이 어느정도는 밸런스는 맞게 해놔야지... (4)

미르4 오픈하기 전부터 기달렸던 유저입니다.


클로즈베타도 참여했고 오픈베타부터 쭉 불평불만없이 계속 하고 있는데 솔직히 운영진 분들이 이 글을 읽을지 안읽을지는 모르겠다만, 글 씁니다.

게임 잘 만들었어요. 

그래픽 준수하고 의뢰도 흔히 말하는 양산형처럼 탭(클릭) - 수락 - 자동이동 - 확인 - 몬스터사냥 - 클리어 - 보상 이 아닌 유저들로 하여금 직접 찾게 만들게 하는 나름 소소한 재미도 있고.


하지만,

운영진, 개발진 분들.

님들 임무, 의뢰나 토벌, 보스토벌에 적혀 있는 권장 전투력 "예를 들어,  비적대장 원각 처치(권장 전투력 : 39,863)" 

이 전투력 즉, 39,863짜리 전투력의 캐릭터 줘볼테니까 깨볼래요?

테스트는 해보고 권장 전투력 저렇게 표기해놓으신 겁니까?

한 번 내부에서 테스트 한 번 해보시죠.

임무, 의뢰, 보스토벌, 토벌 운영진, 개발진 분들이 명백히 적어놓은 전투력으로 입장, 수락해서 트라이해보세요.


모바일 게임이 흔히 말하는 공장에 찍어내놓는듯한 양산형이 되서는 안되지만서도 그렇다고 너무도 터무니 없는 난도가 높아서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난도, 밸런스 조정이 시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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