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들 하십니다. 지금 쟁중인(best-PK)문파님들...그리고 비천1 울님들...^^ (2)
- 항룡유회비천 01
- 20.12.10
- 1,400
렙업에 대한 고난의 길을 걷고 계시는 울님들 고생들 하십니다.
몬스터들이 좀 순해져서 사냥도 수월합니다.
이 무지막지한 상백이는 어려운 일만 시켜서 화도나고...
그렇다고 해서 안할 수는 없고...
득템은 안되지...투력은 개미 눈꼽만큼 오르지..
여러모로 애로가 적적히 쌓인듯 합니다.
그러다보니...이제 절명곡이라는 무슨 노래제목도 아닌곳을 다니고 있죠...
물론 혼자서는 조금 빡센 곳입니다.
그러다 보니 파티를 하게 됩니다...
파티중이다보니 파티원이 공격을 당하면 (쟁중 혹은 무필) 같은 피해를 보게 되나봅니다.
게임속의 삶은 여러가지임에는 별 할 말은 없습니다.
그래도 만약 적대관계가 아닌 유저를 공격했을시에 대한 대책은 해야 되지 않을까 합니다.
섭의 1위라는 명예는 늘 부러운것이지요...사실 자리를 지키기 위해서 치루는 과제라면 피터지도록 해야된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러지 아니한다면 요즘 예민하셔셔 그런지 많은 문파님들이 과민할 정도로 예민 하신듯합니다.
어제는 절명곡 상단에 퀘스트 갔다가 best 문파님의 공격으로 이유없는 내상을 입었습니다.
아마도 best문파님의 자동 사냥자리인가 봅니다...하필이면 퀘스트 몹에서 자동사냥을 하시는지...
그러다보니 자신의 자리를 뺏는다 생각이 들어 공격하신듯 합니다.
물론 저는 퀘스트를 하러 갔기에 무시하고 완료 후 통과 했습니다.
오늘도 마찬가지 입니다...퀘스트 하러 갔다가 피가 닳기에 보니 분홍색의 유저를 보게 됩니다.
물론 쟁중인 문파의 유저입니다...
best 문파 더군요...오늘은 도저히 그냥 갈 수 없어 같이 공격했습니다.
그분들도 미안한지 공격은 하지 않고 도망만 다니더군요...(싸우기 싫다는 의도로 비춰집니다)
그게 또 혼자만의 싸움이 시작됩니다 ㅡ,.ㅡ
말이 길군요...
득템들 하시고...어느정도 쟁이나 척살은 공지를 해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