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유게시판

결제오류 (2)

제가 어제 네트워크로인해 결제오류가 생겨서 상품을 받지 못 했습니다.

총 결제내역은 4번인데 받은 상품은 3번이네요.. 게임 고객센터에도 문의해놓은 상태고 

구글에도 문의해놓은 상태입니다. 유선전화가 없는거같아서 찾아보는도중에 위메이드 본사로 전화하게 되었습니다.

본사에서는 아직 미르4 공식 고객센터가 만들어지지않아서 자기들은 처리할 수 없다. 좀 더 기다려야 한다.

이 말만 반복하더군요. 제가 바라는건 빠른 환불을 해주던지 아니면 아이템을 주던지 하나라도 빨리 해결되는겁니다.

저 같이 아이템이 안들어왔거나 환불경험이 있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