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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사

노고가 많으신 "위메이드 미르4" 개발진분들께 묻고싶습니다. (3)

왜 만드신겁니까? 

당최 왜 만드신거에요? 쓰잘데기도 없는 직업.

4직업이 있어야 있어보이던가요?

솔직하게 까놓고 얘기해서 넷마블의 A3, 넥슨의 V4처럼 파티사냥이 효율이 좋아 주로 자리잡아 파티사냥을 해야만 되서 메인 사냥 컨텐츠로 자리 잡은 게임도 아니고 당신들이 만든 "미르4"는 오로지 솔플지향 컨텐츠인데(파티사냥하면 경험치도 반토막/동전도 반토막 이러면 누가 파티합니까?) 


도사라는 직업 왜 만드신거에요?


진정성있게 묻습니다.


왜 만드신거에요?

그냥 술사직업에 힐 스킬 하나 주고 3직업으로 하시지 그러셨어요.

그리고 미르의전설 도사의 정체성인 해골소환, 신수소환은 왜 빼신 거에요? 

그리고 어느 게임 도사 또는 힐러가 근거리캐릭입니까? 스킬 쓸려고 몹한테 두들겨 맞을려고 앞으로 가는 게 이게 맞나요? 

이게 진짜 맞아요? 당신들이 보기엔 맞아요? 이게 진짜?


 이런개나리십장생개호로록잣같은 퉤! 글 쓰다보니까 또 울화통이 터지네


이카루스M은 그래도 직업 밸런스는 얼추 맞았지 미르4는 한 직업을 아주 그냥 쓰레기를 만들어놨네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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