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도사현실 작성, 업데이트 요청 개발분들 진지하게 봐주시길 요청드립니다. (2)
- 따이공사북 04
- 21.01.01
- 1,559
돈도 더써, 시간도 더써, 노력도 더해
그럼에도 항상 도망 다니면 현타가 안오겠습니까?
개발자 분들 사람 많은 시간대 도사로 비정봉 마방진 가서 사냥한번 해봐요.
현재 9만도사인데 8만따리 타직업들 있으면 쪽방살이 해야됩니다.
비정봉 마방진에서 죽어라 시간써서 보스잡으면? 저투력이 와서 상자 못먹게 툭툭 칩니다. 그렇게 상자 날려버린거만 몇개입니다.
죽일수가 없습니다. 도망가면 잡을 도리가 없어요
타클래스랑 PVP 동투력은 꿈도 못꾸고 투력 낮아도 상대가 깔짝거리다 도망가면
쿨타임 개길고, 마나소모 크기때문에 도사는 말라 죽습니다.
일단 도망가면 잡을 방법이 아예 없습니다.
도망가게 했으니 된거 아니냐고요? 바로 다시옵니다.. 왜? 도사니깐.. 나보다 투력 개높아도 어차피 나 못죽이니깐...
아니 애초에 내가 돈,시간,노력 더 투자햇는데 이딴 고민해야된다는게 말이 됩니까?
이런 뭐같은 직업인줄 알앗으면 애초에 시작도 안했습니다.
업데이트 해준다길래 기다리면서 더 투자했습니다.
업데이트.. 효과도 없는 버프 한두줄 더 넣어 놓고 광휘점, 강타 같이 그나마 필요했던거 뺀게 상향입니까?
지금 미르4가 버프영향이 얼마나 있는지 해보긴 했어요?
끈질긴 생명력? 나 피한번 채울때 술사들 쿨타임 계산하면 갖고있는 공격스킬 대부분을 두방씩 쏩니다.
PVP시간이 길어지면 그차이는 더 커지고요.
회복술 쿨타임 10초대로 확줄이지 않는이상 끈질긴 생명력 그딴거 없습니다. 근데 그렇게 못하잖아요.
그럼 현실적으로 유저들이 요청하는 사정거리증가, 모션감소, 쿨타임감소, 데미지 계수 상승, 확실한 CC기 보유
이중에서 단 한두개라도 적용을 시켜야 된다는 겁니다.
부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