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제한 공지도 없는 일방적 문의답변~ (13)
- 불사술사천도 04
- 21.01.12
- 1,329
어떤 사유로 제한조치를 취했는지,이메일이나,전화등,
사전 공지나,홈페이지 공지도 없이 일방적인 답변만 하면
이게 사후 고객관리 방식입니까??
제한 일정도 표시없이 무작정 유저만 피해봐야 합니까?
이게 답변이 된다고 보나요?
안녕하세요. 미르4 입니다.
먼저, 용사님들의 큰 관심과 사랑으로 접수량이 많아 순차적으로
찾아뵙고 있어 답변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허시는 계정 계정의 제재 조치가 진행되어 문의를 접수해주셨는데요.
제재 사유의 경우 접속 시 발생하는 팝업 메시지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한 번 진행된 제재는 별도의 해제 조치가 불가한 점 안내드립니다.
제재 사유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 드리는 운영 정책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미르4 운영 정책
게임이 오랜 시간 사랑받기 위해서는 부적절한 유저들에 대한 지속적인
조치를 통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드려야 함을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__)
@@미르4 운영정책의 어느 조항이 위반인지 명시도 안해주나??
기가막히는 관리방식이네~덴장할~또 전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