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돼면 변명도 필요가 없지싶네.. (0)
- 불타는애드립도관 01
- 21.01.27
- 799
더이상 핑계거리가 있나여. 이제 고만하고 과금유저 환불하고 그외 피해보상은 최저임금으로 해서 그동안 접속한 시간만큼 보상하자..답이 없네..전적으로 게임사 잘못이니 이정돈해야지.. 사람을 10시간을 넘게 기다리게 하고. 딱히 공지도 없고 믿음만큼 배신감이 더 큽니다..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게임 이용 중 알 수 없는 버그/오류 현상이 발생하셨나요?
겪으신 문제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아래 [1:1문의하기]를 이용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게임 이용 중 알 수 없는 버그/오류 현상이 발생하셨나요?
겪으신 문제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아래 [1:1문의하기]를 이용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게임 이용 중 알 수 없는 버그/오류 현상이 발생하셨나요?
겪으신 문제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아래 [1:1문의하기]를 이용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게임 이용 중 알 수 없는 버그/오류 현상이 발생하셨나요?
겪으신 문제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아래 [1:1문의하기]를 이용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게임 이용 중 알 수 없는 버그/오류 현상이 발생하셨나요?
겪으신 문제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아래 [1:1문의하기]를 이용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더이상 핑계거리가 있나여. 이제 고만하고 과금유저 환불하고 그외 피해보상은 최저임금으로 해서 그동안 접속한 시간만큼 보상하자..답이 없네..전적으로 게임사 잘못이니 이정돈해야지.. 사람을 10시간을 넘게 기다리게 하고. 딱히 공지도 없고 믿음만큼 배신감이 더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