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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클래스. 그리고 클래스 체인지에 대한 나의 의견.. (3)

신규클래스가 나온다고 하더군요.

미르만의 과거방향도 있고. 유저분들의 상상도 그랬듯.

자객 또는 궁수 방향으로 이어지고 있는데요.


어떠한 캐릭이 나오든 그에 맞는 스킬을 부여함에 있어 캐릭터들의 특성을 고려 조금 많은 경우의 수를 두고

부여했으면 좋겠다는것이 내 생각임.

캐릭 밸런이야 이제 오픈된지 2달여 된 게임으로서 사측에서 유저들의 각종 의견과 실험을 통해

업데이트로서 발전한다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내 캐릭을 100%만족하는 유저는 거의 없다 보니깐요.


그리고 개인적인 소견으로 클래스체인지에 대해서도 꼭 검토, 반영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임.

물론 클체함에 있어 제반사항이 많겠지만 

지금 적용된 교환시스템(공/방)과 향로를 좀 더 적극 활용하여 운영한다면

나에게 맞는 나의 캐릭을 찾을수 있지 않을까합니다.

* 클래스체인지 적용방법

  - 무기 및 방어구 : 기존 교환시스템을 활용 직업에 맞는 공/방 장비로 전환(물론, 강화와 감정은 초기화)

  - 스킬 : 향로시스템을 적용 희귀와 영웅스킬에 대해 수량을 부여하여 추첨을 할수 있는 방법(중복은...하하하하;;;)

                또는 필살기를 제외한 12스킬에 대해 번호를 부여(랩에 따라 스킬 배우는 순서) 그에 대한 스킬 반영.  

     * 솔까 스킬이 제일 험난하다고 봄. 희귀든 영웅이든 전부 있지 않는이상 어느것을 다시 받을수 있냐는것인데

        이것은 클첸을 하는 기대 및 효율성을 봤을때를 고려하여 실행하는 유저의 판단이라고 봄.


모든이들이 100%를 만족할수 없지만 그나마 나에게 맞는 캐릭을 하기위해 각 캐릭을 해보며 

공략도 알수있고 딱 내 스타일을 찾을수도 있다고 판단하여. 점검 간 살랑살랑 의견을 이야기 해보았슴다.

다들 소소한 즐겜하며 해브어굿데이 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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