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몽촌3섭 유저들이 해야할 일. (3)
- 한용비몽촌03
- 21.02.06
- 1,936
뱀골비곡 통제라는 명분으로 권력을 남용하는 Change와 일신우를 보다 못해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글을 남깁니다.
하루 왠종일 권력의 개 역할을 하는 Change 여러분, 권력의 맛을 느껴보니 어떻습니까? 맛있습니까? ㅎㅎ 그 어떤 꼬장을 부리고 커뮤니티 위에 군림하는데도 아랑곳하지 않고 토벌도 함께 가주고 게임하는데 큰 불편함을 주지 못하는 몽촌3섭 유저들이 개돼지처럼 느껴지면서 그 기분은 하늘을 찌를 것입니다.
아마 현실에서 성취감이나 만족감을 느끼지 못한 인생 실패자들은 그 기분이 더욱 새롭고 달콤할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잠이 오겟습니까? ㅎㅎ 권력이 시키는대로 충실히 왈왈거리면 내 몸속에서 아드레날린이 마구 샘솟기 때문에 밤새 꼬장을 부리고 눈뜨면 또 그 짓거리를 하게 되는거죠.
뭐 게임시스템이 이딴 식으로 되어있는 걸 어떻게 하겠습니까? 비곡에서 죽이면 성향수치도 변하지 않더군요. 경비견 노릇도 열심히 하시고 사냥개 역할도 충실히 해서 권력의 개 노릇에 최선을 다 하십시오. ㅎㅎ 현실에선 권력자는 커녕 그 개 역할도 못할텐데 여기서라도 해보고 하늘을 찌를 듯한 성취감도 느껴봐야죠 ㅎ
근데요, 그 권력은 개역할을 하는 당신 것이 아니기에 언제든지 사라질수 있습니다. 뭐 백그라운드 권력이 다른 곳으로 떠나면 그 권력을 따라 가면 될 거라구요? 네, 그렇게 하시면 됩니다. 한번 강아지가 되기로 마음 먹었으면 이 게임 접을때까지는 개역할을 해야죠. 그래서 우리는 개들이 고양이와는 다르게 주인에 대한 충성심이 높다고 하지요.
이게 뭐 Change 에 몸담고 있는 분들을 설득하기 위해 올리는 것은 아닙니다. 설득이 될 사람이었다면 이런 인간미 없고 힘의 논리를 앞세운 아이디어에 애초에 동조를 하지 않았겠지요. 그러면서 현실에서는 다들 정의와 도덕을 강조하면서 숨쉬겠지요? 뭐 Change 문파원들이 특별히 더러운 위선자들은 아니지만요ㅋ
이제 모든 몽촌3이 할일은 Change 와 일신우에 몸담고 있는 유저들의 아이디를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물론 아이디 그거 1200골드 주면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친구등록이 되어있다면 아이디가 무엇으로 바뀌었는지 알수 있습니다. 지금 이 시기가 끝나고 다시 다같이 하하호호 웃어버리는 금붕어가 되지 않기 위해서는 잊어서는 안됩니다.
어떤분들은 문주들끼리 해결하면 될 뿐, 문파원들은 잘못없다고그러더군요. 누가 부케로 접속해서 그런말을 전챗에 올린건가요? ㅎㅎ 저는 그리 생각이 들지 않네요. 문파원들이 문주 시키는대로 안하면 문주가 보낸 킬러에게 목숨을 위협당하는 것도 아니고 게임을 아예 접어야하는것도 아니잖아요.
제가 보기엔 문파원들도 지금 이 상황을 신난다 하면서 왈왈 거리는 것으로 밖에는 보이지 않네요. 주인이 장난감을 던져주면 헥헥거리며 날뛰는 멍멍이처럼 말이죠. 마지막으로..지금 이 상황이 계속되더라도, 혹시 이 상황이 끝나더라도 '어휴 다행이다. 그래도 고맙네 이만해서 끝내주는게' 라고 안심하는 개돼지가 되지 않는 것이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