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작신님 보세요~ 댓글로 하는 게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요. (46)


 



아주 장황하게 댓글을 달아주셨는데요. 쓸데없는 말이 너무 많네요.


1. 제가 언제 BJ를 거론했죠? BJ 관련된 일을 bj한테 직접 말씀하세요. 저는 통제에 대해서 말한 겁니다. 저한테 증거 관련 얘기를 왜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2. 미르 내부에 있는 사람을 정리하셨다고 하셨나요? 마치 공작신님은 안 하신 것처럼... 마카다님이 안 하신 것처럼... 극초반에 저렙 렙업 빨리 하시려고 다 죽이고 한 거 다 아는 사실이잖아요. 전체창에 '미르 뭐냐' 라는 글이 엄청 나왔었죠? 파천황님도 계시고.. 쥬드님은 가셨으니까 논외라 칩시다. 실상 내보낸 건 막피 하신 고투 분들 투력 된 후발 주자(덕봉리, 리니지m, 리니지n 등) 이잖아요. 그 사람들 내보내면 끝인가요? 제가 알기론 아직도 많이 남아 있는데^^ 전설 먹고 있으면 죽을 거 각오 해야하고.. 뭐 비정봉 5층에 님네 길드 있으니까 거기는 아주 조용하고 그 대신 6층이 미어 터지더라구요 ㅎㅎ ㅋㅋㅋ 그건 사람들이 알아서 비켜준거라고 하면 할 말 없네요. 적대/살육 키고 하니까 안 간 거다~ 라고 해도 안 맞으면 되지 않느냐? 라고 하시면 또 할 말 없네요. 저는 한 방에 죽어서^^


3. 돈 쓴 만큼 즐기려는 게 사람 욕심이고.. -> 이 부분은... 그럼 돈 쓰면 갑질 해도 돼요? 말이 되는 소리를 하세요. 저도 돈 썼는데... 님 길드 만큼 안 썼다고 죽임 당하고 그래야 해요? 사과를 하실 거면 밑에 말은 안 붙여야 하는 거 아닌가요. 제가 섭이전 했는데, 여기가 천도04인지 헷갈릴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셨네요... 



여기서 부터는 태양 이야기 입니다.


아 이야기를 하려면 되게 오랜 시간을 거슬러 가야겠죠?

비곡 점령전 이야기 입니다.


비곡 점령전, 1차 점령전에서는 컨텐츠로 하기로 하고 비천에서 열심히 싸웠죠. 재미 있었습니다. 그래서 결과적으로 비천을 미르 연합이 먹고 뱀골을 사신무가 먹었죠. 근데 뱀골 먹은 사신무한테 쟁을 바로 거셨죠.. 여기서 컨텐츠가 맞는지 의심을 해봤어야 했나 싶네요.

2차 부터 미르 쪽에서 원래는 컨텐츠로 즐기자고 해놓고 점령전에 참여한 문파를 쟁 걸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이제 노블레스, 태양, 투지, 불사조, 사신무 연합에서 태양이 빠졌습니다.


그럼 여기서 제가 왜 이 말을 하느냐.


미르의 쟁 멈추는 조건은 '사죄'와 동맹 탈퇴 및 점령전 참여하지 않는다 였습니다. 

--> 이거에 대해서 반박하시려면 저 위에 거론된 운영진들에게 물어보십시오. 전 노블레스 운영진들이 미르에 있으니 물어보기 편하실 겁니다.


그런데 태양 말은 다르죠.

태양은 컨텐츠를 즐기는 입장에서 참여한 거지, 쟁을 하려고 참여한 게 아니라고 각 연합 문주에게 귓말도 하고 연합톡에도 남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반 문파원인 제가 알고 있는 거는 태양이 미르에게 '빌어서' 동맹 탈하고 쟁 그만 했다. 입니다

--> 이 또한 전 노블레스 운영진으로 부터 들은 말 입니다. 반박은 현재 미르 문파원인 그 분 들에게~


그래서 태양이 미르보다 싫었을 때가 있었습니다. 무슨 게임을 빌어서 까지 하나. 쟤네가 뭐라고 빌기 까지 해야하나. '사죄' 인 것도 웃기고 그래서 저는 계속 참여하고 쟁 했습니다. 이게 뭐라고 납작 업드려요.


그래서 태양 이미지는 최악으로 떨어졌고, 태양의 말은 솔직히 빌어서 까지 게임 하는데 들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누가 태양의 말을 저렇게 와전했나? 입니다.

솔직히 각 문주, 그리고 연합에 남기기 까지 했는데 '빌어서' 라는 말이 대체 어디서 나왔을까요?

그리고 그걸 아무도 정정하지 않았어요. 이건 좀 문제가 있지 않나요? 5개 문파가 한 문파 이미지를 작살냈잖아요.

그런데 웃긴 건, 그러고 나서 투지도 나갔어요. 근데 투지는 태양만큼 욕을 먹지 않아요. 태양이 이미 욕을 다 먹고 있으니까요.


밑에 지구님이 쓴 글에 뒷담화.. 언급하시는데, 이런 부분이 정정 되고 나서 뒷담화 인지 아닌지를 말해야 하지 않을까요?



공작신님, 주제에 맞지 않는 말을 또 장황하게 하시면, 그에 대해서 긴 글과 제가 천도04에 있었던 시절에 의문점 하나씩 같이 쓰겠습니다. 


여기서 틀린 말 있으면 제대로 달아주세요~ 저도 제대로 알아야 할 것 같아서요. 2달 동안 쟁을 했는데.. 아는 건 다 왜곡 된 것들이라서요 ㅎㅎ 쁘락치  사건도 너무 웃겼네요. 

댓글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