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 고객대응이 잘 안되는 이유 (0)
- Deeping비천 02
- 21.02.24
- 1,046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용사님께서는 동일한 내용으로 여러 번 문의를 주셨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1월 31일 상품을 구매하신 후, 2월 1일 재접속하여 상품을 보관함에서 수령해 주셨다고 하셨으나
2월 1일이 아닌 상품 구매 일자인 1월 31일 12시 14분 경에 보관함에서 상품 구성품을 모두 수령해 주셨다고 안내드린 바 있습니다.
용사님께서 말씀하신 '받기'를 누르신 그 날짜가 바로 2월 1일이 아닌 1월 31일 임을 다시 한번 설명드립니다.
-----------------------------
위 내용을 보면 시간이 지낫으니 헷갈렷던거고
본인들이 확인한 바로는 받기 했다는거 누가 몰라???????
게임 내 가방에 해당 상품 내용물이 안들어왔다니깐
받기를 누르면 가방에 신비로운 정령석 소환 상자를 주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었다고!!!!!!!!!!!!!!!!!!!!!!!!
멀 더 이상 대응을 할 수가 없어???
상품 지급을 제대로 안했으면 환불을 해주라고
----------------------------
패키지 구매한거 소환상자 아이템이 가방에 안들어왔다고 했는데
헛소리만 함...돌머리 뿐이라
고객 대응이 그런거엿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