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있어도 역사가 되는 선비들 화이팅 ㅋㅋㅋ (6)
- 흑색혈풍비천 04
- 21.02.24
- 1,265
가해자라고 아이디는 계속 올라오는데 피해자라고 말하는 아이디는 다 부케고 이거 뭐 사과를 하고 싶어도 어떻게 해야되는지 ㅋㅋㅋ
진짜 막피하면 지금 흉악이 상당할텐데 아이디가 너무 깨끗해서 부끄럽습니다..
쟁은요 말그대로 쟁이구요
문파쟁 등용문 골목대장 칠검과 한 차례씩 진행 하며 저희도 문파 해체되도 게임 그냥 했습니다.
그후 다시 등용문 일심 고려 골목대장 순으로 쟁을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저는 현재 쟁을 하다 문파를 나왔어요 ㅋㅋㅋ
쟁에서 졌다고 막피라고 그냥 막 이렇다더라 저렇다더라 몰아부치시면 슬퍼요.. 그리고 청개구리 습성이 있어서 진짜 막피를 해야하나 생각도 들구요.
쟁거는데 천금
쟁막는건 없음.
위메이드에서 전쟁 포기 기능은 만들지 않은 이유가 있는거에요.
조만간 포기 기능도 나오겠죠.. 포기하면 진 문파의 자금을 몇프로 가지간다던지.. 그게 싫으면 문파두고 나가겠죠..
쟁걸면 가해자 쟁걸리면 피해자 ㅋㅋㅋ 이 일직선적인 생각 자체가 저는 너무 모순이라고 생각해요.
저희도 두명이서 오백금씩 내고 쟁하는겁니다. 님들 흑철 살 돈 투자해서 하는거
에요. 막피랑 쟁은 근본적으로 다른거에요. 저는 심지에 비곡 마방에서도 자리싸움 안해요 막피라고 몰릴까봐ㅋㅋㅋ
쟁에서 지시면요 그러는거에요 그냥
버티던가 도망을 가던가 흡수가 되던가 진짜 빌고 빌어서 취소를 시키던가 하세요 징징글 그만 올리시고.
쟁 일주일도 안남았는데 더 열심히 해서
남들에 입방아에 올라 나도 모르는 사이 역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Ps.사기꾼은 자신이 사기를 어떻게 쳤다고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기 당한 사람이 억울해서 내가 이렇게 저렇게 사기를 당했다 라는 '구체적이고 신빙성이 있는 자료'가 필요하죠. 저희 선비들이 이렇다 저렇다는거 떠들지 마시고 구체적이고 신빙성이 있는 자료를 제출해주세요. 그럼 굳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