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사항 (4)
- 용사_31213
- 20.11.07
- 1,103
1.스킬 쿨타임이 너무 김-
너무 평타 게임이라 사냥이 지루한것 같습니다 스킬들중 2개 정도는 3~5초 정도 짧은 쿨타임의 스킬이 필요하고
나머지 스킬들도 전체적으로 스킬쿨이 줄어 들어야 한다고 봅니다
평타도 자동사냥으로 두는것보다 평타 버튼 수동 연타시 평타의 공격 속도가 약간 빨라지거나 하는 차이를 둘 필요가 있어 보여집니다
2.스킬의 다양성
전에 하던 게임에 있던 시스템인데
스킬 한개에 3가지 속성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수 있는 시스템이였습니다
예를 들면 데미지 100을 주는 스킬이면 그 스킬에 불 속성을 박으면 데미지 100+추가 도트 데미지 50
전기 속성을 박으면 데미지 100+1초간 스턴, 물 속성을 박으면 데미지 100+5초간 방어력 20% 감소 등
사냥 또는 pvp에서 선택한 속성에 따라 같은 스킬을 다른 효과로 사용할수 있고
디버프->스턴->극딜 등의 연계기를 만들수 있었습니다
3.무빙샷
게임사가 의도한 몇몇 스킬을 제외하곤
모든 스킬은 무빙하면서도 발동되야 더 박진감이 넘쳐짐
4.게임 최적화
최소사양이 갤럭시s7 이더군요
갤럭시 s7 = 엑시노스 8890 = 스냅 820 인데
최소사양으로 게임을 원활히 플레이 하는것은 힘들것이고
권장사양은 최소 스냅 835 라는 얘기인데
이점은 모바일로써는 오로지 플래그십폰만 겨냥하여 출시한것이겠죠
최적화를 통해 사양을 좀더 낮출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