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터 개선안 건의 (4)
- 모빌a천도 01
- 21.09.28
- 1,491
사냥터 몹들에 대한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단순히 공격력 높고 치명 높고 원거리 클래스일수록 이득 보는 현 시스템이 아닌
근접클래스도, 방어형클래스도
일반 사냥 만큼은 차별없이 사냥 할 수 있도록이요
전사, 무사, 도사, 술사 모든 클래스가
위상전환은 무조건 석궁사로 해서
사냥용 캐릭을 가지는것이 당연한 현 시스템을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
예를들어
특정 몹들은 원거리 공격에 저항이 높고
근접 공격에 약해서
전사 무사의 사냥속도도
술사 석궁사를 따라갈 수 있다거나
특정 몹들은 물리공격 저항력이 높은대신
술법공격에 약하거나
혹은 술법공격 저항력이 높은대신
물리공격에 약하거나
특정 몹들은 스턴,
또 다른 특정 몹들은 넉다운,
또 다른 특정 몹들은 약화 및 스킬공격을 가해서
방어형 아이템과 정령보물 위주로 갖춘 클래스들도
사냥속도를 따라갈 수 있다거나 하는 방식으로요
(물론 이런 몹들은 여러몹들이 몰린다거나 경험치를
더 주는 등)
모든 게임의 기본은 사냥에서 시작되는 만큼
클래스의 다양성이나
아이템 및 정령보물, 마석등의 다양성이 늘어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