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사는 강격만 문제가 아닌데 문제를 모르는 것인가? (0)
- 스 윗 러 브비천 02
- 22.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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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사
1. 지나치게 길고 느린 스킬 예비동작 및 시전
: 속도를 올려야함
2. 예비동작 대비 낮은데미지와 스킬 시전시 타 직업군의 버프,디버프 차이 좁히기(버프, 디버프량 증가필요)
: 속도를 못 올리면 스킬 시전시 버프, 디버프량을 올려야함
3. 지나치게 약한 체력
: 속도나 데미지를 못 올리면 체력이라도 올려야함
종합적으로 총체적 난국인 상황인데
더욱 구리게 만든 강격 수정이 무슨 도움이 되는가?
캐릭터 거래 금액만 봐도 얼마나 안좋은지
알텐데 모니터링은 해보는 것인가?
용캐가 아니라 일반유저급 대상으로 조정해야하는 것이 아닌가? 이토록 밸런스가 엉망일 수 있는가?
이제는 얼마남지 않은 시간 다들 미르4 재미있게 즐기셨나요? 나름 잘 만든 게임이었어요~^^ 밸런스가 개판인 것은 게임 개발자의 능력 부족으로 수정 못하는 것으로 보이고!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500일이라는 시간!!
이제 서버 닫을 때가 다 되어가나봅니다.
(무관심 운영, 지속적인 유저 이탈 등등)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쟁문파는 전쟁도 중립문파는 사냥도 레벨업도 더욱 재미있게 즐겨봅시다 ^^
500일간 재미있는 컨텐츠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얼마 안남은 시간 광현질~하셔서 회사에 더욱 큰 수익을 남겨주세요.)
이후에 계삭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