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뿌라운 이도 문주입니다. (11)
- 뿌라운 이도백룡 02
- 23.10.23
- 3,723
제가 이렇게 잘 나서질 않는데 한마디 적겠습니다. 전 뿌라운 문주로써 이끌었고 지금은 뉴페이스를 이끌고 있습니다.
원래라면 익명으로 해야 하지만 이번에는 예외라 제 본 아이디로 쓰겠습니다.
자유게시판에 친절한 MUSA로 된 글이 올라와서 생각을 해봤습니다. 제가 있었던 불친절 문파에 관한 내용이더군요.
아래의 글과 같이 있었던 일은 제가 불친절에서 했던 행동과 같습니다. 제가 장로로 있으면서 많은 인원들을 추방 시켰었고 제 눈에 맘에 들지 않으면 어떻게든 추방시켰습니다. 전 제가 무조건 맞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그래서 저는 제 생각과 다르면 같이 게임을 했던 간에 무조건 욕하고 정치질을 합니다.
현재 같이 게임하고 있는 뉴페이스 문파원이나 타락연합원들이 제 생각과 다르다면 자유게시판이나 전창을 이용해서 정치질을 할 예정입니다. 그러니 제 생각과 똑같이 행동하시기 바라고 생각이 조금 다르시더라도 저한테 맞춰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전 한 문파에 문주입니다. 문주를 하기 위해서 불친절을 나왔고 지금도 정치질과 전창을 티나지 않게 계속 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과 다르니까요. 전 지금은 연합이 됬지만 이전에도 타락,폭격,떡집 등등 적대라면 가리지 않고 정치질을 해왔고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같은 연합이라고 안심하지 마시고 제 생각이 맞으니 제 생각대로 움직여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양쪽 다 쁘락지를 심을 수 있고 양쪽 정보를 다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문파를 이끌고 있고 타락 연합의 정보도 많이 알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래야 정치를 많이 할 수 있으니까요. 현재 미르게임은 제가 이끌어 가는것이니 저에게 잘 보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불친절 MUSA로 글을 적었던 사람의 정보를 찾아봤는데 사진으로 첨부하겠습니다.
아 ... 악 덕 캐릭은 제 부케인데? 계정에 같이 있네요. 제가 적었네요..^_^ ㅎㅎㅎㅎㅎㅎ 생각을 못했습니다. 저렇게 부케릭까지 다 뜰줄은 생각을 못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불친절 MUSA글도 제가 적었습니다. 들키니 조금 쑥스럽네요^^..
아래에 일부만 올린거라 전 이렇게 모든 서버에 부케릭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니 연합이든 적대이든 간에 모두 제 생각에 맞춰서 행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연합인 타락, 같은 문파가 된 떡집, 폭격 등등 같이 게임하고 있다고해서 전 봐주지 않습니다. 불친절 MUSA에 글에 댓글단 효남이 처럼 행동해주시기 바랍니다. 글이 너무 길었네요.. 두 개의 글을 쓰다보니 이렇게 됐네요
아무튼 지금 연합인 타락연합에서도 전 이렇게 할 수 있단 걸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전 연합의 이미지 같은 걸 생각하지 않거든요 ^_^. 제가 재밌으면 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_^ 그럼 이만.
참고로 제 꿈은 정치인입니다^_^! 미르에서라도 제 꿈을 펼쳐 보겠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