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02서버의 간지 문파의 실체 "그것이 알고싶다" 1편 (부제: 서버의 평화) 스압주의 (8)
- 천신천도 02
- 21.01.17
- 2,605
안녕하세요 미르4 유저 여러분,
저는 천도02서버 천상계문파 문주 천신 이라고 합니다.
저는 저희 서버에 악질중인 악질 "간지" 문파 실체에 대하여 고발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앞에서는 좋은서버 만들자고 잘해보자고 착한척 다 하면서 뒤에서는 말도안되는 시비와 딴지를 걸며
무작정 자기들보다 약한 문파들에게 일방적인 쟁을 걸어 문파를 와해시키거나 유저를 떠나게 하는
횡포를 일삼는 집단 입니다.
저는 집단의 실체를 저희 천도서버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여 "타도 간지" 를 하려고 합니다.
제 글에 같은 생각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 조금이라도 이 내용에 대하여 마음이 움직이신 분들이라면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일일이 글로 적어 그간의 상황을 설명하고 전달하기에는
글을 적는 제가 흥분하여 앞뒤가 안맞게 글을 쓰게 될 수도 있고
그로 인하여 글 내용에 대한 신빙성이 떨어지며 개인적인 감정이 들어가 진실을 왜곡할까봐
글로 적지않고 캡쳐본 이미지로 대신하여 드립니다. 이 캡쳐본 대화내용들이야 말로 정확한 증거가 아닐까 합니다.
내용이 상당히 많지만 한번 읽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간지가 서버의 평화를 이야기 합니다.
작년 12월 22일 서버의 한 문주님에 의하여
천도02서버 상위문파1위~ 10위 문파의 문주님들이 한 오픈톡 대화방에 모이게 됩니다.
오픈톡을 만든 취지가 좋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저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 취지란 1위~10위의 상위문파들이 서로 조율하고 회의하며 서버 전체의 분위기를
좋게 변화시키자는(그렇다고 저희가 서버를 이끌어가자고 하는 말은 아니었습니다.)
1위~10위 문파들만이라도 나름대로의 룰을 정하여 그것들을 지키면서 좋은서버 만들어 보자는 의미였습니다.
아래는 그곳에서 당시 "간지" 대표로 온 "아로테스" 님이 한 말입니다. (다른분들의 아이디는 가렸습니다.)
1편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좋은서버 만들자고 무소과금분들 채집채광도 못하는 무분별한 쟁들은 하지말자고 힘자랑 하고싶지 않다던,
과연 이렇게 말했던 사람이 지금은 어떻게 하고 있을까요?
당시 아로테스님은 간지 문파 문주는 아니었지만 간지 대표로 참여하였고 , 간지 문파 문주는 도라님 이었습니다.
2편 에서 계속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