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파 이야기 천도03 서버 '고양이 왕국' 문파와 함께하는 나날들 (0)
- 돌순천도 03
- 21.07.13
- 2,146
안녕하세요?
첫번째 스토리는
문파간의 갈등을 겪었던 이야기입니다.
비정봉 막피, 몹몰이, 상자스틸에 관하여어어어어아아아기울어진다으아아조이호프법규먹어
사실 비정봉에서는 네임드몬스터가 떴을 때 다른유저가 한대만치고 상자를 먹어도 그냥 두는 편입니다.(빡은 치지만)
막피도 마찬가집니다. 게임의 재미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냥 두죠.
몹몰이도 마찬가지로 자동사냥 돌려놓다보면 다른유저의 몹을 칠수도 있고, 반대로 다른유저가 제 몹을 칠 수도 있으니까요.
이제부터가 본 이야기입니다.
투력이 낮은 저는 여느날과 같이 아무도없는 비정봉1층에서 킥킥거리며 몹몰이 사냥중이었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지않고 핸드폰으로 미르4를 즐기기 때문에 몹몰이 하는데 꽤나 공을 들이게 됩니다.
손가락을 열심히 놀려가며 몹을 모았고
뚜까패면서 반피이상 깎았을 때!
갑자기 하늘에서
도사캐릭터
'조이호프' 님이
떨
어
집
니
다
.
스킬을 한번에 모두 때려박아서 몰이몹을 다 드시고는 이단점프로 경공술을 펼치며 사라집니다.
뭐...
이런일 허다하죠
하늘에서 경공술로 떨어졌다는 것 부터가 '자동사냥'이 아니었다는 빼박캔트 증거이지만
그냥,, '조이호프'님이 오늘 그런 기분이겠거니 하고 냅뒀습니다.
잠시 후 다시 손가락을 열심히 놀리며 몹몰이를 해놓고
반피를 깎은
순.간.
다시 하늘에서
'조이호프' 님이
내
려
옵
니
다
.
너무 화가나서 같은 문파원인 '백링'님과 함께 두들겨 패서 죽이고 귓말을 보냈더니
“사람이 살다보면 실수도 할 수 있지 않냐!”
라면서 사과한마디 없이 적반하장 이시더라구요
[스샷첨부▽]
네 안통합니다
그 후에 ‘조이호프’님은 본인 문파인 '세월'문파의 장로 '세다리'님께
“‘백링’과 '돌순'이 아무 이유없이 본인을 막피한다!”라고 보고를 했고,
세다리님은 저희 문주님께 “왜 막피하냐”고 귓말을 합니다.
저는 다른 문원들님께 피해를 입히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세월’문파의 장로인 ‘세다리’님과는 말이 통하겠지 라며 귓말을 보냈습니다.
또 안통합니다 .
직후에 '세월'문파의 문주'연개소문'님은 전후사정을 파악하지 않고는
다짜고짜 전쟁을 선포하였고 서로 죽고 죽였습니다.
아래는 '세월'문파 [연개소문] 문주님과
저희 '고양이왕국'문파 [고양이황후] 문주님의 대화입니다.
[스샷첨부▽]
무슨,, "피아식별을 위해 전쟁을 선포한 것인데 왜 본인들을 공격하냐"..말씀하시네요.
그리고 '세월'문파측에서 일방적인 전쟁선언 후 또 일방적으로 종료가 선언되고
직 후 갑자기 '세월'문파에서 저희를 PK하기 시작합니다.
스샷이 많으니 좀 지루한 감이..
간략하게 말하자면
1. 쟁 걸어서 미안
2. 상자빼먹기도 아니고 몹몰이 막타로 2번뺏어먹은 우리 '조이호프'에게 귓말도 없이 죽인 너네가 과했어,
거기다 술도 마셨단 말이야
3. 사과는 했다 왜 이렇게 예민해
현재도 서로 PK중입니다.
제가 또 커뮤에 글을 적게 된 이유는 이겁니다.
자동사냥도 아닌 상태에서 경공으로 날아와 몹몰이 막타를 다 먹어서 그 이유로 맞아 죽었으면 끝난거지..
그걸 본인 문파 장로에게 쪼르르 달려가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여 문파끼리의 전쟁을 유도한 것.
그리고 이 일의 직접적인 원인인 몰이몹 막타스틸에 관한 사과는 받지 못하였기 때문입니다.
[자동사냥 설정 시 캐릭터가 경공을 하면서 사냥이 가능한지 제보 부탁드립니다]
-----------------------여기까지가 문파간의 갈등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두번째 스토리는 저희 '고양이왕국' 문파 소개 글입니다.
오늘은 문파소개와 문파홍보를 하려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막상 소개하려니 이상한사람(생태교란종)은 저 한명뿐이고 다른 분들은 점잖은 분들이라.
특별한 이야기 소재가 없으니.. 문파원 몇분만 소개 해보겠습니다.
첫번째타자!
제가 사고를 치고 다녀도 헛소리를 하고 다녀도
언제나
한결같이
잘 감싸주시고 달래주시고 보호해주시는 나의 빛 나의 태양! 자애로움의 표본 !
부~드~러~운~ 카리스마!
‘고양이황후’ 문주님입니다.
이펙트 화려하시네요.
두번째 타자!
문파원이 위기에 처하면 남들보다 반 박자 빠른 슈팅! 2개의 심장을 가진 행동대장 '박로'님입니다!
제 게시글에 답글을 자주 달아주시는 분이시죠.
감사합니다.
세번째 타자!
문파 내 최강전투력! 언제나 위기에서 앞장서주시는 인자강! '야율연'님입니다.
야율연님의 별호는
미화요원이시네요.
네
마지막 타자!
고양이를 너무너무 사랑하고, 요즘 저와 함께 비정봉을 누비고 계시는 '함초소금'님 입니다.
프로필 사진도 고양이로 해놓으시고ㅎㅎ 참 귀여우세요.
함초소금님의 별호는
염
저희문파 이상한사람이 저 하나라는 말 번복하겠습니다.
그래도 함초소금님은 저 칭호를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십니다.
문파원 모두를 소개하면 글이 너무 지루해지니 다른분들은 스샷으로 첨부하겠습니다,
귀찮아서 아니에요.(분명 아니라고 했습니다.)
쓰다보니까 소개는 안하고 헛소리만 했네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너무 정상인 분들이라 쓸게 없습니다.
뭐 어때용ㅋ
왠지 저희 문파가 이상한 문파 같이 보일 수 있겠지만
이상한사람은 저 하나니까 걱정 마세요 ^0^
거울속의 나의 모습
바보같은 나의 모습
끝으로
고양이왕국 문파 ‘고양이황후’님의 전문입니다.
===-----------------------------------------------------------------------------------------------------------------------===
저는 [미르4]에서 우리 문원님들이 건강하고 재미있고 또 건전하게 꾸준히 같이 게임을 하셨으면 좋겠어요.
지금처럼 퀘스트, 마방진, 비정봉, 토벌등의 임무를 함께 하고 웃고 떠들고 수행하고
누군가 두들겨 맞고 오면 제 일같이 "우르르"가서 복수도 하고 ㅎㅎ
대단한 걸 하지 않으셔도 돼요. 그저 사소하게라도 즐겁게 웃으며 나누는 그런 곳 이었으면 좋겠어요.
“그냥 게임이니까”, “어차피 익명인데 비매너면 뭐 어때?” 가 아니고 “게임이어도 기본적인 매너는 지켜야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 계시는 우리 문원님들이 좋아요
현실에서 직장 및 학업에 시달릴 때, 혹은 그저 하루가 스트레스 일 때, 그런 날도 문파에서만큼은 스트레스를 다 버리고 웃고 풀리셨으면 좋겠어요.ㅎㅎ
고양이왕국 문파는 제가 만들었지만 현재의 모습은 문원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나무는 심는 것 보다 키우는 과정이 더 중요하니까요.
===-------------------------------------------------------------------------------------------------------------------------===
고양이왕국은 Lv.18, 문파랭킹 41위의 문파입니다.[2021.01.16기준]
-현재 2021.07.13기준 올려드리고 싶지만 가입의 의지가 있으신 분이라면 스스로 저희 문파 이름을 검색하여 찾아볼 것이라 생각되기에 올리지 않겠습니다.
귀찮아서 안 올리는거 아닙니다. (아니라고 했습니다.)(아니라구요.)(팍씨)
토벌 및 보스토벌, 임무, 기연 및 사냥을 함께 수행하며 아직 전투력이 낮아 이를 완료하지 못한 문파원들은 자신보다 높은 전투력의 문파원들과 완료하고, 꾸준한 성장을 위한 게임 내 Tip을 제공하면서 함께 성장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투력 업그레이드를 위한 아이템을 확보하기 위해 ‘매주 토요일 저녁‘ 모든 문파원이 문파원정을 떠나 아주 강력한 몬스터를 힘을 합쳐 공략하는 '문파원정 레이드' 컨텐츠를 진행중입니다.
문파전투력은 1,326,609전투력 이지만 이전 전쟁에서 300,000전투력 이상 높은 문파와의 전쟁에도 승리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는 곧 단합이 잘 되는 문파라는 증거이며, 문파원이 부당한 일을 당할 시 본인의 일 같이 나설 준비가 된 분들이 대다수인 곳이라는 증거입니다.
그리고 오픈채팅이 존재하며 활발한 정보공유와 가벼운 소통도 수시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고양이 왕국 문파의 문파가입은 ‘자동가입’이 아닌 ‘승인’제도로 운영중이며, 문파가입 제한 전투력은 ‘50,000’입니다.
문파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가입신청 후 각 장로님께 귓속말로 ‘가입승인’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마지막은 구독이벤트 참여 인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