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삭제된 게시글]

제가 전쳇으로 한부분은 댓글에서 언급했구요..선악모드에서 우리랑 상관없는 다른 쟁하는 문파들 따라가는건 첨 듣는 소리구요..쟁하는 상황 몰랐다고도 귓으로 말했구요. 시초라고 말하는데 뜬금없이 자동임무하고 있는데 따라가서 안전지대 앞에서 아무것도 못하고 헛손질하고 있는데 님같으면 안 열받아요? 기억하실껍니다. 헛손질하다 궁쓰는거 제가 도사라 피 딸피되면 무적겸 피채울라고 궁씁니다. 도사가 궁을 왜쓰는지는 아세요? 안죽을라고 궁씁니다. 궁쓰다가 님네랑 싸우던 분도 같이 죽었어요..

무죄님사북 01
21.01.30
좋아요
0
[삭제된 게시글]

그리고 본문에 우리 문주한테 귓했다고 했죠? 식목일님이 한말이 "너네 문주가 쳐빌어도 너넨 사과 없다"라고 했고 제가 그러던지 말던지 라고 하고 헤어지고...몇분안지나 우리문원들 죽는 로그창 뜨길래, 길창으로 상황 말했고 한참 문원 죽는 로그창 뜨길래 몇시간후에 척살 걸었고 그랬더니 우리한테 전쟁 선포하셨죠? 제가 한말 하나라도 틀린점 있으면 말해주시고 식목일님이랑 귓한 내용 오픈하라고 하면 오픈하고 개인적으로 보내달라고 하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무죄님사북 01
21.01.30
좋아요
0
[삭제된 게시글]

임페리우스 사건 당사자 입니다. 너구리님이 앞뒤 다 짜르셨네요. 반복임무 자동수행 켜놓고 일하던차에 누군가 때려서 보니 화려문파에서 치고 있었고,첨에 실수겠지 싶어서 보고 있으니, 캐릭을 안전지대앞까지 끌고가서 캐릭 헛손질하게 냅두고 안전지대 왔다 갔다하면서 치길래.전쳇으로 "화려문파 이것들 머하는짓이지"라고 하니 귓말로 식목일님이 미쳤슴? 니가 쟁중인데 선악으로 쳐따라온걸 전쳇으로 그따구로 말하냐면서 시비거는거냐고면서 계속 3명이서 치길래 "좋아 함 해보자고" 하면서 궁쓴거고 님들이랑 싸우는 사람도 죽었는건 생각안함?

무죄님사북 01
21.01.30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