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삭제된 게시글]

죄송합니다. 본문의 글을 길게 쓰셧길래 말끼라도 알아들으실까 해서 몇마디 남겼는데, "그게 랭커/화신이라고 생각하는데요 ~" 돌아오는 답변이 이러한걸보니 더 뭐를 써봐야 소귀에 경 읽기가 될것같고 헛수고가 될것 같습니다. 지금 본인이 남긴 한문장에 지금 괴물,공간이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문장입니다. 이해 하실진 모르겠습니다만, 이만 물러갑니다. "말이 통해야 이길탠데 말이 통하지 않으니 이길수가 없네요."

zzzzxcz사북 01
21.03.02
좋아요
0
[삭제된 게시글]

지금 이 그 미래기도 하구요. 공간,괴물,화려 등등 다 알지는 못하지만, 이들이 했던 행동은 이전 낭인에서 보여준 이들의 행동과 별반 다름이 없었습니다. 글쓴이분은 그냥 일반 문파라고 생각할진 몰라도, 본인이 다아는 듯이 말씀하시면 곤란합니다. 지금 피해를 입고있는 중립유저들의 심정을 한번이라도 생각했다면 글쓴이 분의 이런 하찮은 넋두리는 못했을것입니다.

zzzzxcz사북 01
21.03.02
좋아요
0
[삭제된 게시글]

공간문파를 탈퇴했던 유저입니다 글쓴이처럼 저도 몇몇 문파를 거쳐 공간에 들어갔던 유저입니다. 근데 말입니다. 제가 공간문파로 가게된 이유는 낭인 이라는 문파가 있었고, 힘이 쎄다는 이유로 중립문파들에게 전쟁을 걸었고, 거기에 버티다 못해 문파 탈퇴를 하고 공간 문파로 가게 되었습니다. 근데 이후 공간 문파에 낭인분들 몇분이 오시고 거기다가 장로까지 되신분도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낭인에서 사람들이 공간에 들어오자 말자., 저는 말없이 문파탈퇴했습니다. 그들이 행패에 진절머리가 나서 도피한곳에 그들이 오니 미래는 뻔했습니다.

zzzzxcz사북 01
21.03.02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