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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8일날 오후5시이후 갑작스런 렉발생으로 재접하고나니 저 문구가 떳어요~ 저도 문주인데,,4번이나 문의하고 전화통화한후, 좀전에 답변왔는데, 한번 정한 제재는 정책따라야한다고, 미르운영정책을 참고 하랍니다. 이게 사전공지도없이 겜사의 서버오류로 유저가 왜 피해를 봅니까?? 공정위,소비자고발원에 이의제기해야 풀어줄려나?

불사술사천도 04
21.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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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문의답변이나 제대로 하세요. 뭐하는 겁니까?? 어떤 사유로 제한조치를 취했는지,이메일이나,전화등, 사전 공지나,홈페이지 공지도 없이 일방적인 답변만 하면 이게 사후 고객관리 방식입니까?? 제한 일정도 표시없이 무작정 유저만 피해봐야 합니까? 미르4 운영정책만 참고하라니, 어떤조항인지 이메일을 보내던지,전화문자 주던지 사전통보나 공지가 상식적인 관리방법 아닌가요? 4일쩨 접속불가인데. 이게 답변이 된다고 보나요? 담당자분 신속히 전화주세요. 찾어가기전에 조치 하세요~ 안녕

불사술사천도 04
21.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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