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그래서, 메일로 고객센터로 문의해서 정상 처리된 건인데 왜 계정제재를 하였는지, 풀어 달라고 요청을 했더니 오늘 복구가 되어 있네요~~ 그런데, 역시 사과 한마디 없으며 전혀 소통 할 생각이 없는 듯 합니다. 우리가 이렇게 정해서 운영하는거니까 너희들은 규정대로 따라만 와라~ 뭐~ 이런 느낌 입니다. 중국 게임도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2~3시간 이내에 관련 답변과 함께 조치를 취해주는데, K환타지 게임 같은 소리하네요. 중국 게임보다 훨 못한 운영을 하면서 무슨 한국을 대표하는 게임 처럼 광고를 하는지~

미르파괴자천도 02
20.12.15
좋아요
0

저는 백룡의 희귀 장신구1번 구매한다는게 희귀 장신구2번으로 구매가 되서 아이템 수령하지 않고, 고객센터에 결제 취소 신청하고 약 1주일만에 보관함에 아이템이 없어져서 깜짝 놀라서 고객센터 보니 계속 처리중으로 나와서 메일 확인하니 결제 취소가 되어 있더라고요. 결제 취소처리 해줬으면 고객센터에 처리완료 또는 답글이라도 달아 줘야지 아무런 소통을 하지 않네요. 그리고, 어제 계정 제재 당해서 다시 고객센터에 이의신청 하려니 글 작성한것이 올려지지 않더군요. 이의신청 하지 말라는건가 너무 화가 나더군요.

미르파괴자천도 02
20.12.15
좋아요
0